리뷰

[키엘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250ml] 정말 트러블에 진정될까?

올라씨 Elena._. 2014. 7. 27. 23:26
반응형

 트러블을 비롯해 날씨가 더워지면서 얼굴에 전체적으로 붉은기가 돌았다. 여드름용을 비롯해 다양한 트러블라인 토너를 활용해봤지만, 오히려 피부에게 테스트를 강요하면서 더 피곤해졌을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수원 AK 백화점에 구매하러 간 키엘 카렌듈라 토너. 59,000원의 가격에 뜨악했지만 메이크업포에버에서 프라이머를 구매하면서 비슷한 가격대구나 싶었다.

 

 

제품명 : 키엘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용량 : 250 ml, 500 ml (내가 구매한 건 250 ml)

가격 : 59,000원

구매처 : AK 프라자 수원역점

 

 

 

"트러블 진정 토너"라는 이름답게 제품을 시향하는 단계에서는 약 50%의 만족감을 얻었다. 여타 화장품과는 다르게 감미로운 향은 아니었으나 오히려 카렌듈라의 향과 같은 자연스러움에 "이거 주세요"라고 말했다는 이야기가.

 

참고로 말하건데, 점원은 그리 친절한 편이 아니었다. 살지 안살지 간을 본다고 생각했는지는 몰라도 불쾌감이 생겼다 사라지는 경험을 했다. 제품을 달라고 했을 때도, 카렌둘라 클렌징 제품과 토너가 함께 있어서 클렌징 제품을 들고 토너냐고 물어봤을 때도, 점원은 이상하리만큼 쌀쌀맞았다. 이 제품에 대한 호기심과 시향에 대한 만족감으로 구매하려는 생각이 없었다면 나는 수원 ak 키엘에서 이 제품을 사지는 않았을 것이다.

 

 

 

 

뚜껑을 따고 버진씰을 제거하는 과정은 새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고, 토너에서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제품의 느낌이 참 좋았다. 한국에서 화장품을 판매할 때 꼭 해야하는 작업 중에 하나인 라벨링.

 

아래는 라벨링에 적힌 내용.

 

MADE in USA

특징 :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식물성 허벌 성분인 칼렌듈라와 버독이 함유된 40년 전통의 진정토너.

사용법 :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눈가를 피해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듯이 발라주세요.

사용상의 주의사항 : 생략

제조원 : 미국 로레알사

제조업자 및 제조판매업자 : 엘오케이 유한회사

제품 사용기한 : 2016. 05

685023 7 [전성분] 정제수 프로필렌글라이콜 페틸렌글라이콜 메칠파라벤 디소듐이디티에이 우엉추출물 카렌듈라꽃, 카렌듈라꽃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옥수수전분,알란토인, 서양송악잎/줄기추출물, 마시멜로뿌리추출물

 

" 이 제품에 표기된 "알코올프리'는 변성 에탄올이 의도적으로 첨가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

 

 

사용법에는 화장수를 활용해 피부 안 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라고 되어있지만, 나는 요즘 민감성에 자극에 예민한 피부가 되다보니 닦아낸다는 느낌으로 손을 이용했다. -화장솜에 충분히 묻히더라도 솜이 피부와 마찰되는 과정에서 피부가 붉게 변하고 따갑다는 생각이 들었다. - 손바닥에 덜어 ( 일부가 흡수될지언정 )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훑어주었다.

 

 

일단 토너 자체는 옐로우톤을 띄지만, 화장수에서는 어떻게 묻어나오는지 보기위해 화장솜에 뭍혀봤다. 토너의 색상에 비해 옅게 묻어나지만 하여튼 투명리퀴드는 아니다.

 

 

토너의 성분을 보자면, 전성분 중 일부만이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전부를 확인하기는 어려워보인다. (정말 전성분의 다이면 어쩔? ) 하지만 부틸렌글라이콜을 비롯해 들어간 몇가지 성분은 국내 토너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성분이므로 크게 경계심을 가질 필요는 없어보인다.

 

 

* 키엘  NO1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레스 토너

- 칼렌듈라 꽃잎의 탁월한 피부 진정효과!

-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절 !

- 피부가 성난 경우, 5분 꽃잎 집중 트리트먼트,

- 남자의 경우, 애프터 쉐이브로 사용!

-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식물성 수딩 허벌 성분인 칼렌듈라와 버독이 함유된 40년 전통의 진정 토너입니다. 중지성 피부를 깨끗이 토닝해주며 피부 밸런스를 회복시켜 줍니다. 남성분들은 면도 후에 피부 진정용 애프터 쉐이브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 피부타입 : 중건성, 중성, 중지성

- 제품 주요성분 : 칼렌듈라, 그레이트 버독, 알란토인, 용담추출물 등

 

 

 COMMENT )

+  사용한지 3일차 :  건성들에게는 잘 안맞다는 얘기가 있어서 조심스러웠지만, 붉은기를 케어해주는 것은 확실. 피부가 편안해짐을 느끼고 있고 사용감도 괜찮다. 수분크림을 활용해 마무리하면 피부가 당기지도 않고 괜찮다. 또한 붉은기가 가라앉아서 피부에서 찾아보기 어렵다. 단순히 하루~3일 정도의 사용감으로 판단하기엔 무리가 있어보이지만, 걱정했던 것치고는 꽤나 마음에 드는 토너다. 거의 사용할 때쯤엔 꽃잎이 자주 나온다는데 두고 볼 필요가 있겠다.  0727 updat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