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08 2

블라디보스톡 여행 1일차 - 대한항공[KE981], 라멘맛보기

제주도, 일본, 도쿄, 베트남, 필리핀, 다낭 등.. 여름 휴가때 갈 곳은 너무나 많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결정한 러시아. 여러 도시 중에서도 블라디보스톡(Vladivostok)을 휴가지로 정했다. 다들 2박 3일로 많이 가는 일정인데, 휴가인만큼 충분한 휴식과 여행지 구경을 위해 4박 5일 일정으로 결정!* 대한항공 기내식 S7 항공을 비롯해 저가 공항이 많았다. 6월 중순 이후로 결정한 휴가일정 탓에 최저가를 찾으려고 수소문도 해보고, 새로고침 버튼을 수시로 눌러보았지만 그 중에서도 대한항공이 최저가... 항공권 결제 완료! A항공사의 기내식 대란으로 영향이 미칠까 걱정됐지만 어차피 항공사가 다르기에 .. 크게 개의치 않았다. 제주도 여행에 이어 두번째로 타본 대한항공은, 역시나 편했다. (저가..

[첫번째 스크랩] 요즘 소비자들 화장품으로 '결,속,톤,빛' 가꾼다. by CMN

[그래픽 제공=버드뷰][CMN] 요즘 소비자들은 화장품을 평가할 때 어떤 점을 중요하게 생각할까? 국내에서 가장 많은 화장품 사용자 목소리가 담긴 것으로 알려진 화장품 정보플랫폼 화해는 7일 화해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한국 화장품 소비 특성을 살펴본 결과를 발표하고 요즘 소비자들은 화장품으로 피부 ‘결,속,톤,빛’을 가꾼다고 밝혔다. 화해의 화장품 리뷰는 300만건을 돌파했다. 이는 화장품 어플은 물론, 국내 모든 화장품 관련 사이트와 커뮤니티를 통틀어 압도적으로 높은 수치다. ‘결-속-톤-빛’ 메이크업 단계별 달라지는 평가기준, 쓰이는 용어도 제각각 “‘수분감’ 많은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속당김’ 잡아주는 앰플을 레이어링. 적당히 ‘꾸덕’하고 ‘발림성’ 좋은 크림은 향도 ‘은은’하고 ‘저렴’..

리뷰 2018.08.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