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10 2

[두번째 뉴스 클리핑] 화장품 화재 위험물 관리 규제서 제외될 듯 by 주간코스메틱

화장품은 인화성 물질일까? 아닐까? 그 정답은 아직도 알 길이 없다. 다만 업계에서는 화장품이 위험물질이 아님을 강력하게 주장하고 나섰고, 얼마 전에는 유화제를 용해하다가 유출된 에탄올에 불이 붙어 5억원 규모의 피해를 냈다. 혹자는 알코올 성분을 이동시키다 불이 났다고 하지만 정확한 사실 관계는 아직도 알길이 없다. (뉴스는 여기에서) 정부는 위험 단계를 2단계로 격상시켰고, 화재는 진압되었지만 아직 결과는 나오지 않았다. 위험물 관리 규제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주장이 강하게 이어지고 있는 상황. 앞으로 화장품은 어떤 국면을 맞게 될까. *이하는 뉴스 전문이다. 화장품 화재 위험물 관리 규제서 제외될 듯靑, 화장품 위험물질 분류는 과도한 규제…단속 보류, 소방당국 규제 정비착수정부재 기자승인 2018.0..

[2018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 2일차] 주말시장,항구,기차역

블라디보스톡Владивосток 여행 두번째 날, 아침 조식을 먹었다. 미니 호텔이라고는 해도 조식을 챙겨주는데, 호텔보다는 여관의 느낌이 강하다. 계란은 BOILED, FRY 중 선택할 수 있고 소세지, 팬케익도 선택이 가능하다. 숙소는 여기, 미라벨 호텔이었다. 4박 5일에 9,600 루블 정도이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숙박을 원할 경우에는 이용해볼만하다. 부킹닷컴을 이용해 예약했는데 안타깝게도 결제에 대한 이슈가 발생했고 아직까지 해결되지 않았다. ▽ 부킹닷컴과 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이슈를 보려면 '더보기'를 클릭.* 부킹닷컴을 이용할 분들은 선금에 대한 부분을 한번 체크해보시는 게 좋을 듯 해요. 호텔에서 선금에 대한 개런티를 요구했고, 그 요청에 따라 해외 계좌로 이체를 했지만 계좌정보가 맞지 않..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