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 7

직무에 대한 고민.

예전에 비해서 pm이라는 단어보다는 bm이라는 단어를 많이 쓰고 있다.과연 내가 계속하고 싶은 상품기획, pm이라는 업무가 나에게 맞는걸까.창의적이고 없는 것을 만들어낸다는 생각에 기획을 하고 싶었고프로젝트 기간 안에 일정을 맞추고 문제를 해결하는것이 뿌듯해 하려고 했던 pm. 그런데 구매 업무를 지속성있게 해왔고,이번회사에서는 원산지관리사에 대한 업무를 하면서 구매에 대한 부분도 메리트가 있게 느껴진다. 다양성이 있는 업무를 좋아하고, 고정적으로 해오는 일을 싫어한다고 생각했던 나에게 이러한 이슈는 상당히 큰 생각거리를 제공한다. 왜냐햐면 구매라는 업무 자체도 다양성이 존재하는 구조이며, 이러한 과정에서 증빙을 하여원산지증명서를 발급해준다는 것은 명확한 기준을 가지고 움직여야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공존의 무게 2018.10.27

싱글즈 스테이 팝업스토어 방문기 (2018. 09. 07~08, 가로스길 머그포래빗 카페

지난 9월 7일~ 8일까지 열린 싱글즈 팝업스토어 방문기다. 싱글즈에서 이벤트만 하면 신청하는 나지만 쉽게 당첨은 안되었어서 슬퍼... 할라는 찰나에 신청완료 문자와 함께 바우처가 발송됐다. 알고보니 시간, 예약만 차지 않으면 참가할 수 있었다. 아베이 로얄 더블 알 리뉴 앤 리페어 세럼 30ml 겔랑의 프로폴리스 세럼. 왼쪽은 투명하고 오른쪽은 불투명한 백색의 제형으로 되어있다. 꿀의 끈적거림을 생각하면 제형이 꾸덕꾸덕하고 이질감이 느껴질 것 같지만 그렇지 않았다. 매우 가볍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었다. 이름이 어렵지만 프로폴리스 세럼, 더블R세럼이라고도 불린다. 눈부신 광채피부와 차오르는 탄력을 경험할 수 있는 로얄 세럼 되시겠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세럼이라도 피부에 각질이 잔뜩 쌓여있으면 무용지물..

리뷰 2018.10.26

#12. 피부가 따뜻해지는, '센텐스 사일런트가든 인샤워 워밍마스크' 리뷰

일주일에 한 번, 뷰티샵을 찾는다. 새로운 제품을 찾아다니는 일종의 순례인 셈인데 이 포스트는 매우 늦은 편이다. 여름이 오기 시작할 무렵인 5월에 구매했으니 시기적으로 두 계절은 지나쳐 온 셈이다. 부츠(BOOTS) 에서 요 아이를 처음 보고선, '아 예쁘다' 했다. 바로, 예쁜 보라색과 꽃잎이 어우러진 .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같은 날에는 따뜻한 커피가 제격이다. 그러면서 몸도 따뜻한 것을 찾게 되는데 요아이가 생각났다. 글리세린이 가지고 있는 온열감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여 온기를 전달한다. 오일에서 느껴지는 답답함이 부담스럽다면 추천하지 않지만, 보습이 그리워지는 건성피부라면 사용해볼 것을 권한다. 본질의 아름다움, 완벽을 향하다. 나비와 벌에 영양을 공급하는 꽃의 힘으로 스트레스 완화와 피..

리뷰 2018.10.19

#열일곱번째 영화. 기억되지 못한 살인을 그린 영화, [암수살인]

암수살인. 처음엔 무슨 의미인지 몰라서 암컷과 수컷? 이라 생각했다. '영화 제목이 뭔가 있나?' 암수(暗數)란 인지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인지되지 못한 상태에서 일어난 암묵적인 살인. 제목부터가 잔혹했다. 실종되거나 살인되었음에도 어느 누군가에게 살인되었는지, 어떠한 이유로 없어졌는지도 기억되지 못할 뿐 아니라 그 사실조차도 알려지지 않았던 살인을 그린 영화다. 상영 전에 유가족들의 가처분 소송이 있었다는 얘기를 들었었고, 제작진은 '이러한 일들이 다시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영화를 제작했다는 진심어린 기사 또한 접해 영화를 보기로 했다. 강태오. 7명을 죽였다고 자진 신고하는 살인자. 주지훈님의 열연이 매우 돋보였다. 이런 사이코패스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갑자기 밤길이 무..

인간관계의 진실

유시민이 말하는 인간관계의 진실 가까운 사람, 내 편이라고 생각했던 사람이 나를 좀 서운하게 하면 토라지죠.근본적으로 말하면, 우리가 살아간다는 것은 끊임없이 누구에게 상처를 주거나 받는 과정의 연속이에요.그 사람의 입장에서 느끼고, 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해하며, 누군가 그 사람에 대해 험담할 때 그 이야기가 사실인지 아닌지 생각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그렇게 하는 사람 거의 없거든요.감당이 안돼요.그래서 사람들은 누구나 많건 적건 자기중심적으로 생각합니다.그 사이에 상처를 주고 받는 일이,결코 일어나서는 안 될 일이 일어난게 아닌 거죠. 무엇보다 상처를 많이 받는 것은 그 사람이 가깝기 때문에 그래요. 멀리 있는 사람은 내게 상처 주기 어려워요. 내가 안보는 곳에서 험담한다고 그걸 들을 수..

공존의 무게 2018.10.11

#11. 스킨리더 이땅 '쿡팩'의 촉촉한 신개념 모델링팩 리뷰!

피부결이 칙칙하고 정돈되지 않을때 쓰면 좋은 모델링팩! 이땅의 쿡팩을 겟했다. 1박스에 4개가 들어있는데 옐로우, 레드, 화이트, 블랙 중에 가장 핫하다는 블랙을 선택!_Best recipe for the way to y pretty today! COOK PACK THE FRESH BLACK 4 COLOR FOOD RECIPES_ 1제, 2제로 나뉘어져 있는데, 파우치를 열면 스탠딩 파우치로 되어있어 볼 형태로 펼칠 수 있다. 요 안에 1제와 2제를 마구마구 섞어주면 완성! _ 블랙은 수분, 진정 이중케어를 해주는데 블랙베리와 같은 블랙푸드 성분들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생기가득한 피부로 가꿔주며 활력있는 피부로 집중 케어 해주는 라인이다. _이땅이라는 브랜드를 이제서야 알았다니, 대박사건 ! 피부 ..

리뷰 2018.10.08

#10. [ SNP 블루닷 리프팅 마스크팩] 리뷰 (얼굴쌈팩) - 리프팅 / 하이드레이팅(수분공급)

마스크팩의 선두주자 SNP의 블루닷 리프팅 마스크팩을 써보았다. 이름보다는 으로도 잘 알려져있다. "4계절 내내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피부과학 연구소"의 슬로건을 갖고 있는 SNP(에스디생명공학). 일반 마스크팩이 시트만 한 장 들어있다면, 요 아이는 투스텝 형태로 되어 있어서 눈가와 팔자주름을 케어할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다. 내가 사용해 본 테스터는 영어로 되어있는데 수출용으로 만든 것 같다. ○ 투스탭으로 되어 있는 '블루닷 리프팅 마스크팩' 위 쪽이 절취선으로 되어 있어 찢어보았다. 사진에서 보듯 얼굴선까지 케어가 가능하도록 꽤 넓은 원단을 사용해 기획했다.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원단은 얼굴 전체를 가릴 정도의 규격이지만 SNP 블루닷 리프팅 마스크팩과 비교해보면 요 아이는 얼굴선(V라인) 케어는..

리뷰 2018.10.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