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혹은 리뷰

블랙시트로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제이준 뉴블랙 물광마스크>

올라씨 Elena._. 2018. 11. 21. 18:17
반응형


  나는 이상하게 블랙 마스크팩이 좋았다. 고급스러운 마스크팩도 좋아하고. 

  고급스러운 무광 포장지에 금박으로 테두리를 두르니 더욱 고급스럽게 보인다. 이번에 만나본 <제이준 뉴 블랙 물광 마스크 35 ML / 1.18 FL.OZ.> 


STEP1 제이준 리얼 워터 샤이닝 비타 클렌징 폼

부드럽고 풍성한 생크림 거품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해주는 클렌징 폼으로 캡슐화 된 비타민 알갱이가 세안하는 동안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줍니다.


STEP2 제이준 뉴 비타 스노우 에센스

다양한 비타민 성분으로 칙칙해진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리시켜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로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어줍니다.


STEP3 제이준 뉴 블랙 물광 마스크

보습력이 탁월한 세라마이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베타글루칸과 같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알로에베라잎추출물등의 진정 성분 함유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줍니다.

  스킨케어에 가장 중요한 것은 클렌징. 

  클렌징보다 더욱 중요한 것이 무엇이냐? 라고 묻는다면 '없다'라고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을 정도로 피부 관리에 있어 클렌징은 매우 중요하다. 하루 동안 쌓인 노폐물이 적절하게 제거되지 않는다면 아무리 좋은 제품을 덧바른다고 하더라도 무용지물. 클렌징부터 케어하는 이 마스크팩. 매우 똑똑하다. 

STEP1. 리얼 워터 클렌징 폼 ) 1.5 ML

  파파야 효소 클렌저는 많이 나와있다. 효과적인 각질 케어를 도와주고 순한 효소 클렌저로도 잘 알려져 있어 파우더 형태를 많이 쓴다. 제이준 마스크팩은 파파야 효소를 넣은 클렌저를 사용하여 모공 속까지 깊은 딥-클렌징을 도와준다. 나는 순한 제형에 상관없이 부드러운 거품이 잔뜩나는 클렌저를 좋아하는데 요 아이는 부드러운 거품도 양 손 한가득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보드라운 거품을 좋아하는 건, 클렌징이 잘 될 것 같은, 마사지를 많이 하지 않아도 버블이 모공까지 침투해 매우매우 좋은 클렌징이 될 것이라는 추측과 생각 때문이다. 

  무엇보다 사용 후에 피부가 맑아진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펄 느낌의 클렌저가 농밀한 거품으로 프리미엄 클렌징을 받게 해준 느낌이랄까. 

+) 전성분 

정제수, 팔미틱애씨드, 글리세린,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스테아릭애씨드, 라우릭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비즈왁스, 솔비탄올리베이트, 해수, 파파야열매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스코빅애씨드, 칼슘판토테네이트, 말토덱스트린, 소듐아스코빌포스페이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피리독신에이치씨엘,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벤질글라이콜, 프로필렌글라이콜, 옥수수전분, 소듐클로라이드, 부톡시다이글라이콜, 하이드록시에틸셀룰로오스, 다이소듐이디티에이, 라즈베리케톤, 아크릴레이트코폴리머,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다이올, 셀룰로오스검, 소듐스타치옥테닐석시네이트, 알루미나, 에틸헥실글리세린, 실리카, 향료, 티타늄디옥사이드, 마이카, 적색산화철

STEP 2) 뉴 비타 스노우 에센스 1.5 ML

  마스크팩의 흡수를 도와주는 7가지 추출물이 함유된 에센스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제이준 블랙마스크는 당아욱추출물, 페퍼민트 추출물, 황산앵초추출물, 레이디스맨틀추출물, 스피드웰추출물, 레몬밤잎추출물, 서양톱풀추출물을 함유해 생기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요즘 세럼은 크림처럼 되직하지도 않고 물처럼 흐르는 세럼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무겁지 않으면서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여지를 만들어줄 수 있다. 

+)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메틸프로판다이올, 1,2-헥산다이올, 나이아신아마이드, 베타인, 프로판다이올, 다이에톡시에틸석시네이트, 판테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크로스폴리머, 알란토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카보머,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하이드록시에틸셀룰로오스, 하이드롤라이즈드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 펜틸렌글라이콜, 폴리글루타믹애씨드, 베타-글루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스피드웰추출물, 황산앵초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레몬밤잎추출물, 당아욱추출물, 레이디스맨틀추출물, 서양톱풀추출물, 다이펩타이드다이아미노부티로일벤질아마이드다이아세테이트, 소듐스타치옥테닐석시네이트,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말토덱스트린, 칼슘판토테네이트, 소듐아스코빌포스페이트,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트로메타민,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피리독신에이치씨엘,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실리카, 에탄올, 페녹시에탄올, 향료

  STEP3)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케어하는 토탈케어 마스크 35 ML

  부드러운 블랙재질의 시트가 제주 용암수를 함유해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끈적이지 않은 제형이 피부에 자극감이 없이 흡수된다. 물처럼 줄줄 흐르는 제형도 아니었고 시트와 따로놀지 않아서 부드러운 촉감이 좋았다. 


+) 전성분

정제수, 메틸프로판다이올, 글리세린, 나이아신아마이드, 1,2-헥산다이올, 부틸렌글라이콜, 판테놀, 해수,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들깨잎추출물, 창포뿌리추출물, 접시꽃추출물, 오미자추출물, 세라마이드3, 양까막까치밥나무씨오일, 베타-글루칸, 병풀추출물, 마트리카리아추출물, 베타인, 알란토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드록시에틸우레아,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불검화물, 삼칠추출물, 서양민들레잎추출물, 풍선덩굴꽃/잎/덩굴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 소듐디엔에이, 토코페롤, 로즈마리잎추출물, 카보머, 트로메타민,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아데노신,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카프릴릴글라이콜,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다이에톡시에틸석시네이트,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옥틸도데칸올, 포스포리피드, 에틸헥실글리세린, 왕귤씨추출물, 향료

   '제이즌 뉴블랙 물광 마스크'는 대나무숯이 100% 함유되어 피부의 노폐물이나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착해준다. 흡수력이 매우 좋아 피부에 부착했을 때 이질감이 없다.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10-15분이 지나서도 촉촉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고 보습을 유지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최근 피부가 거칠고, 생기가 없어져서 그런지 주변 사람들로부터 무슨일이 있냐며 걱정을 들었다. 주로 세럼이나 크림을 바꿔가면서 피부 케어를 하는데 요즘에는 마스크팩으로 피부관리를 하고 있어 마스크팩을 사용 후의 느낌을 더욱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다. 다른 크림을 사용한 것보다도 우월한 사용감이었달까. 

아름다움을 만들다. 제이준코스메틱,

  아름다움을 위한 책임이라는 슬로건으로 출범한 제이준코스메틱은 피부과 의료진과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가들이 모여 마스크팩을 출시하고 새로운 아름다움을 제시해준다. 


  턱까지 케어하는 마스크팩은 개발자의 입장에서는 비용이 추가로 들어 고려하기 어려운 부분이다. 하지만 관리할 생각을 하기가 쉽지 않은 목부분까지 케어하는 제이준 마스크팩의 신박한(?) 아이디어, 노폐물을 흡착해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죽탄 시트를 사용한 점은 매우 높게 점수를 주고 싶다. 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