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라인 주문의 장점은, 온라인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는 상품을 쉽게 구매하고,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는 데에 있다.
그래서 왕왕 이용하고는 하는데 가끔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가 발생하거나,
이에 대해 어떠한 판매처의 응답도 없을때 1:1 게시판을 이용하곤 한다.
전화를 하는 건 연결되기까지 시간이 꽤 걸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문의를 올리자마자 10분도 안되어 답변 메일이 왔다.
"오, 꽤나 빠른데?"
메일을 클릭해 들어가보니, 답은 이렇다.
아, 좀 실망이다.
내 제품의 상세 주문내역을 확인해서 어떤 사항 때문에 배송이 늦어지고 있으며,
왜 주문 후 1일 정도가 지났는데도 배송에 대한 어떤 언급도 없었던 것인지 의아하다.
앞으로 고객을 응대하거나, 사람을 대할 때에 신속한 답변도 좋지만
이렇게 복사해서 붙여넣은 것 같은 대응은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다.
반응형
'공존의 무게 > 마음을개운하게해보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에서 나온 8핀 케이블. 국산에서는 안정성이 확보되지 않았다나? (1) | 2014.02.09 |
---|---|
일상배우기(2) 흔히 생각하는 백화점 종이컵? NONO! (0) | 2014.01.21 |
'블랙베리 케이스'로 악의적 검색하지 마세요. (0) | 2014.01.06 |
연하장을 쓰다. (0) | 2014.01.03 |
[편지] 사랑하는 엄마- (0) | 2014.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