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존의 이유/댕댕이와의 동행

반려생활 일상 용품 간단 리뷰 #1 ~ #19

올라씨 Elena._. 2023. 4. 15. 14:47
반응형

  강아지를 입양 한 후, 이후에 구매했던 기록을 남겨본다. 구매한 품목들이 많다보니 장난감, 이동장, 음식 등. 추후에 찾아볼 수 있게끔 기록을 남겨놓고 무엇을 잘 못 샀나, 어떤걸 매우 만족스럽게 썼나. 하는 소소한 생활 속 작은 기억.

  품목명 간단 리뷰
1 강아지 이동가방 숄더백 이동장 기내용 멍템 투명 이동가방
요기쏘 반려동물 심플 이동가방
보호소의 강아지를 입양할 때 필수 아이템이었다.
차 안에서 얌전히 안겨있는 이 아이에게 이동장은 사실 필요 없었다. 고양이가 아니어서 그랬나, 사람의 정이 그리워서 그랬나. 어쨌든 사놓고 쓰지 않았다. 당근 판매 예정
2 아몬스 행복한 울타리 12pcs 그린 소형이라 설치하기는 쉽지만 힘을 주면 부서진다. 유지력이나 강도가 약하다. 결국 철제 울타리로 바꿨다.
3 어바웃펫 육각 더블식기 화이트 지금도 계속 쓰고 있다. 다만 강아지가 커지면 먹을때 고개를 많이 숙여야 하므로 밑에 책과 같은 받침을 대주어야 한다.
4 플렉시 뉴클래식 테이프타입 M 레드 자동 리드줄. 다소 뻑뻑하다.
5 요요쉬 애견패드 대형 20매 사이즈가 커서 강아지 볼일을 볼 때 뱅글뱅글 도는 특성을 고려하면 배변훈련때는 대형을 추천한다.
6 요요쉬 애견패드 소형 50매 소형이라는 장점. 집에서 자주 갈아줄 수 있을때 사용하면 된다.
7 구루머스 강아지캔 소고기&치킨 100g 잘 먹는다.
8 anf 유기농 6프리 연어&흰살생선5.6kg+200g 보호소에서부터 먹었던 사료로 기호성이 좋은 사료를 찾을 때까지는 이 사료를 줄 예정이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이 사료만한게 없는 것 같다.
9 리스펫 강아지 X핏 하네스 목줄은 강아지가 불편할 것 같아서 x자 하네스를 구매했다. 산책 교육할 때 도움이 많이 되었다. 산책을 무서워해서 교육이 쉽지는 않았지만.
10 하울팟 라면 노즈워크 토이 라면같이 생겨 노즈워크 하기 좋은 노즈워크용 장난감. 면발에 노즈워크용 트릿을 숨겨준다. 찾아먹는데 시간가는 줄 모른다.
11 하이포닉 모든 강아지용 샴푸 500ml 휘슬 샴푸와 같이 사용하고 있다. 처음 곰팡이 균 이었나 피부병이 있어서 알아보다가 구매한 제품이었다. 샤워후 향기가 좋다.
12 앵그리펫츠 펫쿠르트 스낵볼 베지 (반려동물용) 훈련용 트릿. 꾸준히 먹였는데 매우 좋아했다. 이경규 님이 광고 모델이라 기억에 남았던 제품.
13 덴탈브레드 미니 30개입 (반려동물용) 유치가 한창 나고 있을 때도 치석 관리를 해야 할 것 같아서 구매했다. 덕분에 치석 관리도 잘 되었고 유치도 잘 빠졌다.
14 헤이홈 스마트 홈카메라 PRO 가정용 홈CCTV 홈캠 베이비캠 강아지캠 IP카메라 처음으로 구매한 펫 전용 cctv. 가끔 전원이 꺼지거나 메모리카드를 인식해 리셋되는 불안정성을 보인다. 오랫동안 전원을 켜놓는 특성상 가끔 발열로 뜨거워질 때가 있어 집에 있을 때는 전원을 빼놓고 있다.
15 피너츠 스몰볼 라텍스토이 1p 공이 작아서 강아지가 갖고 놀기 좋다. 소리도 난다. 강아지가 크면 갖고 놀기에 조금은 어려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지금은 다른 장난감에 빠져 쳐다보지 않는다,
16 볼핸들 로프토이 M 1p 먹는건 안가리는 강아지 덕분에 잘 사먹었던 간식. 내추럴코어 간식은 모두 기호성이 좋다.
17 칠면조 콜라겐말이 5p 먹는건 안가리는 강아지 덕분에 잘 사먹었던 간식. 내추럴코어 간식은 모두 기호성이 좋다.
18 밀크 크래커 500g 100원 핫 딜에 구매했던 품목이다. 용량이 커서 좋았지만 기호성이 좋지 않아서 아직까지 (2023 3월 기준) 먹고 있다. 사람처럼 과자의 느낌은 좋아하지 않는 모양. 치아에 껴서 그런가 싶기도 하다.
19 아이리스 강아지 애견 철제 안전 펜스 울타리 PSPF-64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은 휘어지기도 했지만 문 입구에 설치해서 오랫동안 잘 쓰고 있는 울타리다. 배변이나 혼낼때 쓰진 않았고 가지 말아야 할 곳에 쳐놓는 울타리 정도의 역할이다. 보호소에 있어서 그런지 철제의 소리를 굉장히 싫어해 울타리 근처는 가지도 않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