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0. [ SNP 블루닷 리프팅 마스크팩] 리뷰 (얼굴쌈팩) - 리프팅 / 하이드레이팅(수분공급)

올라씨 Elena._. 2018. 10. 4. 18:17
반응형

  마스크팩의 선두주자 SNP의 블루닷 리프팅 마스크팩을 써보았다. 이름보다는 <얼굴쌈팩>으로도 잘 알려져있다. "4계절 내내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피부과학 연구소"의 슬로건을 갖고 있는  SNP(에스디생명공학). 일반 마스크팩이 시트만 한 장 들어있다면, 요 아이는 투스텝 형태로 되어 있어서 눈가와 팔자주름을 케어할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다. 내가 사용해 본 테스터는 영어로 되어있는데 수출용으로 만든 것 같다. 

○ 투스탭으로 되어 있는 '블루닷 리프팅 마스크팩'

  위 쪽이 절취선으로 되어 있어 찢어보았다. 사진에서 보듯 얼굴선까지 케어가 가능하도록 꽤 넓은 원단을 사용해 기획했다.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원단은 얼굴 전체를 가릴 정도의 규격이지만 SNP 블루닷 리프팅 마스크팩과 비교해보면 요 아이는 얼굴선(V라인) 케어는 물론, 보습과 리프팅까지 책임져줄 정도로 원단을 아끼지 않은 모양새다.

○ 위쪽의 파우치를 뜯으면 스탬핑이 되어있는 4 개의 시트.

  오돌토돌하게 나와있는 스팟이 양쪽 눈가, 팔자주름을 누르면서 피부를 압박해준다. 요 패치를 눈가 아래에 붙이고, 두 개는 팔자 주름 위치에 거꾸로 붙여주면 된다. 실제로 피부에 눌러서 사용해보니 지압이 되면서 자극이 되었다.  아니,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마스크팩으로 지압을 연결시키다니.. SNP는 대단하다. 

○ 후면에는 원단이 덧대어 있다. 

  탄탄한 지압 스팟을 지지하기 위하여 부드러운 원단이 덧대어져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면은 아니지만 부드러운 원단이라 그런지 피부에 닿으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줄 것 같은 느낌이었다. 

  팔자주름을 없애는 탁월한 방법. 지압 패치가 눈가 주름과 팔자주름 케어는 물론, 눈가의 다크써클까지 케어해주는 얼굴쌈팩.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브라이트닝 얼굴(?) 을 만날 수 있다. SNP 리프팅 마스크팩은 마스크팩을 목과 얼굴을 감싸고 귀에 거는 부분이 있어 '얼굴 쌈팩'이라고도 불린다. 



  얼굴의 브이 라인(V-LINE)까지 케어할 수 있는 SNP의 얼굴쌈팩. 이름도 어찌나 예쁘게 지었는지 쏙쏙 들어온다. 탄탄하게 얼굴라인과 목선을 잡아주어 사용 후 만족감이 매우 높았다. 마스크팩의 기본인 보습 기능도 훌륭하게 채워주었다. 

  귀에 거는 팩이다보니 귀가 아프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다행이도 아프지 않았다. 탄탄하게 얼굴을 감싸주면서 귀도 아프지 않은 리프팅팩이라니. 너무나 반갑다. 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