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하태! 하태!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JM 솔루션 프로폴리스 마스크

올라씨 Elena._. 2018. 5. 3. 13:36
반응형


<제이엠 솔루션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블랙>을 써보았다. (이름이 참 길다)

  중국의 큰 온라인 시장인 타오바오 몰에서 전체 3위를 기록할 정도이고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는 마스크팩의 큰 손. 내년 매출은 8,000억원을 기대하고 있고 주식시장에서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JM 솔루션.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로 가볍고, 피부가 투명히 비칠 정도로 밀착감이 좋아 꿀광 마스크팩의 영양을 담고 있고, 프로폴리스 에센스에 특화된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가 꿀의 영양을 한가득 머금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주며 3종 프로폴리스 복합물이 푸석하고 건조해 생기 잃은 피부에 고보습 생기 충전으로 꿀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동의보감에서 로얄젤리는 <왕유>, 그러니까 먹는 젖이라 불리는데 그만큼 귀한 물질로 아픈 곳 어느 곳에도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고 피부의 혈색을 가꿔주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있다. 화장품에서 흔하게 찾을 수 있는 <꿀>이라는 소재를 한국의 전설적인 의학도서와 결합시킨 부분은 주목할만 하다. 


  

  삼중 히알루론산으로 하이알루로닉애씯, 소듐하이드로네이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드으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보습성분을 담아 피부 표면-내피까지 보습 능력을 최대화시켜주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아세틸-펙사펩타이드-8, 팔미토닐트리펩타이드-4를 함유해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프로폴리스, 그린프로폴리스, 로얄젤리 3종 컴플렉스로 함유된 마스크팩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윤기있게? 물광으로 가꿔준다는 컨셉이다.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한 것은 플러스 요인! 밀착력이 너무 좋다♡ 



  "그린 프로폴리스"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데, 브라질 아마존의 유칼립투스 군락지에서 발견된 성분으로 비타민, 아미노산 등 영양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준다. ARTEPILIN-C 성분이 강력한 항암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글쎄... ...

 


    정말 밀착감이 좋아서, 시간이 흘러도 들뜸없이 밀착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20분정도가 지났는데도 액제가 남아있어서 손으로 짜봤는데 여전히 내용물이 많았다. 그만큼 얇은 시트라서 힘이 없어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는데, 간지가 있어서 힘있게 시트와 영양감있는 제형을 잡아주는 부분이 센스있구나 생각했다.



 그 다음날, 화장을 매우 잘 먹기도 했고 피부의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느낌이 들어서 매우 만족감을 느꼈다.

 그냥 딱! 본 내 얼굴도 "매끈해졌는데?"라는 느낌이 들어서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광을 부여해주는구나...좋네' 싶었다. 20분이 지나도 액제가 마르지 않아서 잊고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수분이 증발하고 좀더 끈적한 제형으로 남아 있어서 10-15분 정도 후에는 시트를 떼어주는게 좋겠다. 올라씨ⓒ




반응형